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우파루마운틴

우파루마운틴 코비 조합 방법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우파루마운틴 코비 조합방법을 알아볼께요!

코비는 천둥과 바람 속성을 가지고 있는 우파루이기때문에

천둥 속성을 포함하고 있는 우파루랑 바람 속성을 가지고 있는 우파루를 적절히 조합해야 합니다.

 

이전에 코비를 한번 뽑은적이 있기때문에 코비를 목표로 조합하진 않았지만

바람과 천둥속성을 가진 기로로와 얼음과 바람 물 속성을 가진 왈루를 조합하였더니

코비가 소환되었어요! 왈루가 가지고 있는 속성은 하나도 유전되지 않았네요^^;;

 

그외에도 가장 처음 코비를 소환한 조합방법인

바람 단일 속성의 용가루와 천둥 단일 속성의 우루루를 조합했을때도 코비를 얻을수 있었어요!

 

 조합된 코비 알모양은 천둥속성의 금색바탕에 바람을 표현하는 보라색 줄무늬로 이루어져 있어요!

역시 중복으로 소환하는 우파루는 별다른 감흥이 없네요^^;

  코비 소환시간 : 알 조합시간 (8시간 45분) + 알 부화시간 (8시간 45분) = 총 17시간 30분

 

코비 소환을 의도한건 아니지만 17시간 30분 + α 시간의 기다림 끝에 코비를 소환하였어요!

통통한 아기코끼리 같이 생겼네요^^

 

이제 막 소환된 코비는 색을 제외하면 일반 코끼리와 다를바 없지만

먹이를 주며 점점 성장할수록 화려한 장식과 함께 날라다니는 코끼리가 되었어요!

어렸을적 즐겨 봤던 큰 귀를 이용해 날라다니는 아기코끼리 덤보가 생각나네요^^

 

어쨋든 10레벨이 된 코비는 1분당 58의 마나볼을 생성하는 우파루로 성장하네요~

코비는 기본 우파루인 바람속성의 용가루와 천둥속성의 우루루를 조합하여도 쉽게 수집할수 있으니

반복적으로 조합을 시도하면 그리 어렵지 않게 코비를 소환하실수 있을꺼에요!

그럼 새로운 우파루 많이 수집하세요~~By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