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우파루마운틴

우파루마운틴 폴라루 조합방법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우파루 마운틴의 백곰 폴라루 조합법을 알아볼께요!

우선 폴라루를 소환하기위해선 얼음과 물 속성을 가지고 있는 우파루를 조합해야되요!

 

저는 물과 바람 속성을 가지고 있는 크랑과 얼음과 물 속성을 가지고 있는 왈루를 조합하여

폴라루를 소환할수 있었어요!

기존에 폴라루를 한번 소환했기때문에 의도한것은 아니지만 어쩌다보니 폴라루가 또 나오게 되었네요!

기존에는 베티 + 왈루 조합을 통해 폴라루를 소환할수 있었어요!

 

크랑과 왈루 조합을 통해 소환된 폴라루 알 모양이에요!

얼음과 물 속성이 마치 그라데이션 효과를 준듯하여 예쁘게 생겼네요^^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 폴라루 소환시간은

알 소환시간 11시간 45분 + 알 부화시간 11시간 45분 = 총 23시간 30분의 시간이 걸리네요

 

크랑과 왈루 조합을 시작하고 약 하루정도의 시간을 기다린 끝에 폴라루가 소환되었어요!

콜라를 좋아할것처럼 생긴 북극곰의 모양과 비슷해요^^

 

폴라루를 소환하기위한 그 외 조합법을 알아보면

기본속성 우파루인 듀파 + 츄파 조합을 비롯하여 몽키루 + 듀파, 왈루 + 티고

다양한 조합법이 있으니 마음에 드는 조합법으로 폴라루를 소환해 보세요!

 

(개인적으로 느낀) 폴라루 소환 난이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