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우파루마운틴

우파루마운틴 코기 조합 방법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우파루 마운틴에서 다리가 짧은 강아지 웰시코기를 모티브로 만들어진

코기 조합 방법을 알아볼께요!

 

우선 코기는 불과 바람 두가지 속성을 가진 우파루에요!

웰시코기를 모티브로 만들어졌다는것이 확 티가 날정도로 다리가 짧고

커다란 눈망울이 귀엽게 느껴지네요~

 

앞에서도 말했지만 코기는 불과 바람 속성을 가진 우파루이기때문에

두가지 속성을 가진 우파루를 적절히 조합해주면 그리 어렵지 않게 소환할수 있어요!

저는 바람과 불속성을 가지고 있는 고고얼음과 물 속성을 가진 왈루를 조합하여

코기를 GET할수 있었어요!

 

코기는 이미 소환해본적이 있는 우파루이기때문에 바람과 물속성을 가진 슈젤을 소환하기위해

고고와 왈루 조합을 시도하였지만 코기가 또 나와버렸네요^^

어쨋든 기존에 코기를 획득한 조합방법은 기로로와 고고 조합이였습니다.

그외에도 용가루 + 뿌루루, 보라도루+도도, 투투+파이루 등 다양한 조합법이 있다고 하니

불과 바람속성의 우파루를 잘 조합해서 코기 소환에 도전해보세요!

코기 소환시간 = 알 소환시간 (9시간 30분) + 알 부화시간 (9시간 30분) = 총 19시간

불과 바람속성을 가진 코기는 LV10 달성 시 1분당 64 마나볼을 얻을수 있어요!

쉽게 조합할수 있는 우파루인만큼 마나볼 획등량은 조금 적은편이네요!

조합이 그리 어렵지 않으니 코기를 수집하지 못했다면 한번 도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