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우파루마운틴

우파루마운틴 유니 조합방법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늘 업데이트가 되어 2가지 속성을 가진 우파루가 추가되긴하였지만

매직속성을 제외한 2가지 속성 우파루중 유니만 조합하지 못하여

얼음과 숲속성을 가진 유니를뽑기위해 도전을 하였어요!

 

유니를 소환하기위해 준비한 조합은 불과 얼음속성을 가진 펜리루

숲, 물, 땅 속성을 가진 푸르니로 도전을 하였어요!

 

수차례 도전하여 드디어 숲과 얼음속성을 가진 유니 알이 소환되었어요!

유니는 알 소환시간 18시간 + 알 부화시간 18시간 총 36시간이 걸리네요~

 

하루 반나절 기다림끝에 유니가 소환되었어요!

새롭게 유니를 수집하였더니 4개의 보석과 10,000개의 마나볼을 선물로 주네요^^

 

유니는 처음에 말처럼 생겼는데 유니콘의 후예라는 설명답게

성장할수록 날개만 없을뿐 유니콘의 모습을 닮아가네요~

어쨋든 유니를 마지막으로 매직속성과 오늘 새롭게 생긴 우파루를 제외한

2가지 속성 우파루를 모두 GET 할수 있었어요~

 

- 유니 조합정보 -

 

우선 유니를 소환하기위해선 얼음속성을 가진 우파루와 숲속성을 가진 우파루를 조합하면 되요!

제 경우에는 펜리루 + 푸르니 조합을 통해 유니를 소환할수 있었습니다.

그외 조합법을 알아보면...!

 

치치 + 하쿠루, 프링 + 베티, 몽키루 + 포리, 몽구루 + 치치, 하쿠루 + 추파

다양한 조합법이 있고 소환시간은 18시간 + 18시간 총 36시간이 걸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