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우파루마운틴

우파루마운틴 별속성 쉐도우 조합법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우파루 마운틴 두가지 속성을 모두 수집하기위해 보보를 소환하려다가

우연찮게 별속성 우파루인 쉐도우가 소환되었어요^^;

가끔씩 이런 행운이 터지는 맛에 우파루 마운틴을 계속 하게 되네요^^;

 

처음엔 보보를 얻기위해 베티 + 크랑을 조합하였어요

우파루 마운틴을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았고 별속성은 뽑아 본적이 없어 기대도 안하고 있었는데

조합을 해놓고 소환시간을 살펴보니....

 

소환시간이 무려 36시간이나 되었어요!

우파루마운틴 쉐도우 조합시간 = 알 소환시간36시간 + 부화시간36시간 = 총 72시간

 무려 3일이라는 기다림 끝에 쉐도우를 GET할수 있었네요^^

 

오랜 기다림끝에 쉐도우를 소환하니 다른 우파루를 소환했을때보다는

조금 더 많은 보상(보석5 + 30000)을 주네요~

 

1lv의 쉐도우는 귀엽게 생긴 검은색 작은 용이지만 먹이를 주어 7lv이 넘어가면

초창기 귀여웠던 모습은 사라지고 여느 게임에 BOSS몹으로 등장할법 한

성인 dragon의 모습으로 변화하네요~

일반 우파루보다 훨씬 커져요~

 

쉐도우 조합을 의도한건 아니였지만 저는 베티 + 크랑 조합을 통해 쉐도우 소환에 성공했어요

이외에도 인터넷을 찾아보니

쉘루 + 페로, 묘월 + 크랑, 페페 + 푸푸, 루돌 + 바우, 묘묘 + 기로로

등 다양한 조합법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첫술에 배부를순 없는법~ 처음에 안나왔다고 포기하지 마시고 같은조합을 여러번 반복하시다보면

어느순간 쉐도우가 소환될꺼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