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우파루마운틴

우파루마운틴 알로하 조합방법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늘 알아볼 우파루마운틴 조합방법은 알로하 편이에요!

약 두달전쯤 등장한 우파루로 이벤트 기간에는 아무리 도전해도 안나오더니

이제서야 알로하 소환에 성공할 수 있었네요^^

 

알로하는 물, 얼음, 숲 속성을 가진 우파루를 적절히 조합해주면 뽑을수 있어요!

다양한 조합방법이 있겠지만 제 경우에는 펜리루 + 푸르니 조합을 통해

알로하를 소환할수 있었어요!

 

그외 루돌 + 달호, 왈루 + 포리, 유니 + 듀파, 메리 + 쉘루 등 다양한 조합방법이 있어요~

 

예쁘게 생긴 알모양이에요!

알 모양과 소환된 우파루가 비슷하여 알을 보자마자 알로하 소환을 직감할 수 있었어요!

 

하지만 조합 22시간 15분 + 부화 22시간 15분 총 44시간 30분이나 걸리는 우파루이기때문에

엄청난 기다림을 거치고 나서야 알로하를 GET 할수 있었네요;;

 

오랜 기다림 끝에 수집한 알로하의 모습이에요!

꽤 오랜기간 즐긴 모바일 게임이지만 새로운 우파루를 얻을때 기분을 잊지못해

계속해서 우파루 마운틴을 하게 되네요^^;

 

 이름답게 훌라춤을 추는 알로하는 성장하기 전이 가장 귀엽게 생겼어요!

성장하면서 약간 징그러운 펭귄모습으로 변하는듯 해요^^

 

지금까지 물, 얼음, 숲 3가지 속성의 알로하 조합방법을 알아봤어요!

3가지 속성을 적절히 조합하여 알로하 소환에 성공하시기 바라며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