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우파루마운틴

우파루마운틴 다람 조합방법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지난주부터 소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다람 조합방법을 알아볼께요!

신규 캐릭터인 다람은 불과 천둥 2가지 속성을 가지고 있는 만큼

불속성을 가진 우파루와 천둥 속성을 가진 우파루를 조합하다보면 수집할수 있지만

꽤나 많은 시행착오를 겪었네요!

 

우파루마운틴에는 다양한 조합방법이 존재하지만 저는 다람을 소환하기위해

천둥과 불속성을 가진 메메바람과 천둥속성을 가진 기로로를 조합하여 소환에 성공했어요

다람 대세조합이라고 불리우는 메메 + 페페 조합도 시도해봤지만 저에게는 안맞는듯 하네요;;

이외에도 다람 조합방법에는 단일속성 우파루인 뿌루루 + 우루루 조합, 메메 + 우루루 조합,

크레이 + 루돌 조합, 우루루 + 폭시 조합 등이 있다고 해요^^

기호에 맞는걸로 선택해서 다람 소환에 성공해보세요~!

 

열번이 넘는 시도끝에 소환에 성공한 다람의 모습이에요!

다람쥐를 모티브로 하여 제작한 우파루라서 이름이 다람인가 보네요^^;

참고로 다람 소환시간은 알 조합 4시간 + 알 부화 4시간 = 총 8시간밖에 걸리지 않는 우파루이니

아직 소환하지 못하셨다면 꼭 도전하여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소환한 다람을 LV 10까지 성장시켜보았어요!

다른 우파루들은 성장하며 모습이 많이 변하지만 다람은 신규 우파루임에도 불구하고

크기만 커질뿐 모습의 변화가 거의 없네요^^;;

 

우파루 마운틴 신규 우파루 다람 소환 이벤트 기간은 10월 24일(2014년)까지로

아직 10일 정도 남아있고 소환도 비교적 쉬운 편이니 꼭 도전하여

신규 우파루도 수집하고 이벤트 선물도 획득해보세요!

 

- 우파루 마운틴 다람 조합방법 THE EN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