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모바일게임 리뷰

참신한 소재의 모바일게임 내가대통령! 픽미업 리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정치 모바일게임 내가대통령! 픽미업 리뷰


할만한 게임을 찾기위해 플레이스토어를 뒤적거리던 중 찾게된

정치게임 내가대통령! 픽미업을 다운받아 플레이해보게 되었어요

정치라고 하면 뉴스에서만 봐도 지긋지긋한 소재일수도 있지만

막상 게임으로 즐겨보니 참신한 소재라서 그런지

시간가는줄 모르고 플레이하게 되었네요!

게임명 : PICK ME UP! (내가 대통령! 픽미업)

제작사 : Sticky Hands Inc.

출시일 : 2016년 4월

용량 : 133MB

URL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stickyhands.android.pickmeup


PICK ME UP은 2016년 4월 Sticky Hands Inc.에서 출시한 모바일 정치게임으로

타이틀 화면에서부터 Hell gate is OPEN이라는 문장이 있을정도로

정치를 풍자한 게임이라고 생각하시면 될듯해요~

출시된지는 한참되었지만 왜 이제야 찾았을까 아쉽기도 한 게임이네요!

대부분의 국민과 같이 정치인 비리뉴스를 보며 열받아하는 주인공M군은

리모컨을 집어던지고 정치에 출사표를 던지는 내용으로 시작하는 게임으로

동네의원(기초의원?)부터 시작하여 대통령, 세계대통령까지 도전하는 게임이에요

빨간당, 파란당, 노란당, 초록당 총 4개의 당 중 하나를 선택하여

동네의원 후보자에 등록을 하는데 당은 바꿀수 있으니

큰 고민없이 선택해도 되겠죠~

PICK ME UP은 선거유세를 하여 당선이 되기위해 노력하는 게임으로

유명 앵커와 비슷한 이름의 앵커가 중간중간 지지율, 우세지역도 알려주고

유세기간 동안 보좌관에 의해 이벤트도 등장하여 반복적인 패턴에

소소한 즐거움을 주는 게임이였어요~

솔직히 이런 이벤트가 없으면 금방 질릴수도 있을듯 싶네요~

열심히 선거유세를 한 끝에 1대 동네의원에 당선된 주인공...

멋진 국정수행으로 후원금도 받으며 1대의원을 보내게 되었어요

이제 2대 동네의원 후보자로 다시 시작~

PICK ME UP을 플레이하며

그동안 플레이해보지 못한 참신한 소재의 게임이였기때문에

시간가는줄 모르고 즐길수 있었고,

조작도 매우 간단하고 직관적이여서 게임에도 어렵지 않게 적응할수 있었어요

조작성, 그래픽이 그리 뛰어나지 않지만

게임의 참신한 소재 하나만으로도 해볼만한 게임으로 생각되네요!

이상 내가대통령! 픽미업 리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