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모바일게임 리뷰

네이버 인기웹툰 노블레스 모바일게임 리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노블레스 모바일게임 리뷰


화요일 네이버 인기웹툰인 노블레스가 모바일게임으로 출시됬다는 소식을 접한 후 곧바로 다운받아서 플레이 해보았어요

평소에 노블레스를 보면서 모바일게임으로 나와도 재미있게다는 생각을 하고 있던터라 출시소식을 반길수밖에 없었네요!

노블레스 라이부터 요즘 동네북이 된 M21까지 노블레스 캐릭터들이 멋있게 나오는 모바일게임 노블레스 타이틀화면이에요

로드인 라스크레아가 웹툰에서보다 퉁퉁하게 나온듯 하지만, 즐겨보던 웹툰의 캐릭터들을 모바일게임에서도 볼수있어서

본격적으로 게임을 플레이하기 전부터 기대감과 함께 반가움이 들었네요~

노블레스 추가데이터를 다운받으면서 원작에선 볼수없었던 라이와 무자카의 싸움장면이 멋있게 나와서 왠지 득템한 기분마저 들었네요

또한 노블레스가 수면기에 들어간동안 귀족의 분할된 스토리가 나와서, 노블레스 웹툰을 보고있는 사람들에게는 큰 선물이 될듯해요!

추가데이터 다운에 나온 스토리부터, 게임을 시작하며 나온 스토리까지 원작에 충실했다는 느낌이 들어 개인적으로 반가움이 들었어요

웹툰을 원작으로 둔 모바일게임 노블레스의 장르는 RPG로 한때 큰 인기를 끓었던 '별이되어라'나 '세븐나이츠'와 비슷한 게임이에요

하지만 인기 웹툰을 기반으로 둔 만큼 스토리라인이 탄탄하고, 캐릭터들도 익숙하며, 3D요소가 더욱 강화된 느낌이 들었답니다.

개인적으론 2D를 기반으로 했어도 괜찮았을텐데, 3D가 기반이다 보니깐 게임도 살짝 무겁고, 데이터도 많이잡아먹는점은 아쉬웠네요

노블레스 RPG는 크게 2가지 게임 모드로 구분할수 있는데 주가되는 스토리모드는 원작에 충실한 스토리로 진행되고 있어요!

스토리 모드 외에 다른모드로는 도전모드가 있어 스토리모드를 전부 클리어하더라도 재미있게 즐길수 있을듯 해요~

노블레스 RPG의 경우 스킬 및 타겟지정 등 몇가지를 제외하면 반자동으로 진행되기때문에 조작이 게임을 진행하는데 있어 크게 중요하진 않지만, 그때그때 스킬을 잘 사용해주면 보다 수월하게 게임을 진행할수 있어요!

개인적으론 패싸움과 같은 전투에 3D가 적용되어있어 약간 정신없는 느낌이 들었네요;

노블레스가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되기를 기대했던 한 유저로써 정신없는 게임화면은 살짝 아쉬움이 남았지만

원작의 스토리를 충실하게 따른점은 게임을 즐기면서 웹툰을 읽는듯한 느낌이 들어서 개인적으론 만족스러웠어요!

1화부터 쭈~~~욱 보고있는 노블레스 웹툰의 한 독자로써 기다리던 모바일게임 노블레스를 즐겨본 결과 정신없는 게임화면만 제외하면기대감이 5점이였다면 4점정도는 만족스러웠어요.

특히 익숙한 캐릭터들을 강화 및 진화시키는 재미와 원하는 캐릭터들로 파티를 구성하는 즐거움때문에 노블레스를 즐겨보는 웹툰 독자라면 모바일게임 노블레스를 플레이해보는것도 웹툰과 게임을 즐겁게 즐길수 있는 한가지 방법이 될듯하네요!

플레이스토어 별점은 4점이 채 안되지만 개인적으론 계속해서 즐겨보고싶은 게임이였답니다.

네이버 인기웹툰을 원작으로 둔 모바일 게임 노블레스 리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