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낚시의신

낚시의 신 - 하와이 와이키키해변 물고기 종류 정리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요즘 한참 재미있게 즐기고 있는 모바일 게임 낚시의 신에서

첫번째로 진행하게되는 지역인 와이키키해변(하와이) 물고기를 모두 잡게 되었네요^^;

지금부터 와이키키해변에서 잡을수 있는 어종을 정리해볼께요~

 

낚시의 신 하와이 지역의 와이키키 해변에서 잡을수 있는 어종은 모두 14종으로

1성 3종, 2성 3종, 3성 3종, 4성 3종, 5성 2종 (BOSS 포함)이 있어요~

 

와이키키 해변 1성 어류로는 가숭어, 여울멸, 작은점 그런터가 있습니다.

평소 낚시를 게임으로만 접해서인지 아는 물고기가 없네요^^;

 

와이키키 해변 2성 어류로는 달고기, 흰동가리, 브라운락피쉬가 있어요!

아이 만화에 나오는 니모(흰동가리)가 하와이 지역 와이키키해변에서 나오네요~

 

와이키키 해변 3성 어류로는 나비고기, 청색양쥐돔, 세눈넙치가 있어요!

와이키키 해변 4성 어류로는 대서양초록비늘돔, 고등어, 꺼끌복이 있어요!

와이키키 해변 4성 어류에는 평소 밥상에서 자주 볼수 있는 고등어가 있네요~

 

와이키키 해변 5성어류에는 레몬락 피쉬가 있어요!

개인적으로 와이키키 지역 5성 물고기 레몬락 피쉬가 보스보다 잡기 어려웠네요~

 

마지막으로 낚시의 신 와이키키 해변 BOSS 물고기는 붉은볼락입니다.

 

낚시의 신 첫번째 지역인 만큼 하와이 와이키키해변에서 모든 물고기를 모으는데 큰 어려움은 없었지만

갈수록 난이도가 높아져서 전체 지역의 모든 물고기를 잡는데 오랜 시간이 걸릴듯 하네요~

이상 낚시의 신 하와이 와이키키해변 물고기 종류 정리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