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낚시의신

낚시의신 하와이 라하이나 비치 물고기 종류 정리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낚시의신 하와이지역의 마지막 스테이지 라하이나 비치의 물고기 종류를 정리해볼께요!

본격적으로 하와이 지역의 라하이나 비치 물고기 종류를 정리하기 전 라하이나에대해 잠시 알아보면

하와이 마우이 섬의 항구도시로 하와이 왕조의 최초 수도였다고 하네요^^

아~~ 하와이 한번 가보고싶다ㅠㅠ

엉엉

 

요즘 한참 빠져서 지내고 있는 모바일 게임 낚시의신 첫번째 지역인 하와이의

마지막 스테이지 라하이나 비치 역시 하와이의 다른 스테이지와 마찬가지로

1성 어종 3종류, 2성 어종 3종류, 3성 어종 3종류, 4성 어종 3종류, 5성 어종 2종류(BOSS 포함)로

구성되어 있어요~

 

하와이 라하이나 비치의 1성 어종은 큰비늘 숭어, 쏠베감팽, 은빛 그런터가 있어요!

총 3종의 어종 중 쏠베감팽은 물고기라고 하기엔 조금 무섭게 느껴지네요~

 

라하이나 비치의 2성 물고기로는 벌집락피쉬, 검은흰동가리, 오네이트나비고기가 있습니다

흰동가리는 니모를 닮은 물고기만 있는줄 알았는데 물고기의 색상에 따라 다양한 종류가 있었네요~

몰라도 세상살아가는데 아무런 문제가 없겠지만 왠지 게임을 하며 공부가 되는 느낌이에요^^;

 

라하이나의 3성 물고기는 점줄무늬 나비고기, 우럭, 공작 넙치로 구성되어있어요

하와이 지역의 물고기 52종 중 가장 먹음직스럽게 생긴 우럭이 라하이나 비치에 있었어요^^

 

라하이나 비치 4성 물고기에는 차이나락피쉬, 무늬 고등어, 워홀 비늘돔이 있답니다

워홀 비늘돔은화려하면서 강렬한 색상이 미국 팝아트의 선구자 앤디 워홀을 연상시키네요~

 

라하이나 지역 최고등급인 5성 물고기로는 노란눈우럭, 나폴레옹 피쉬(BOSS)가 있어요

우럭은 횟집에서 보던 어두운색만 있는줄 알았는데 노란색도 있나보네요~

생각중

지금까지 낚시의신 하와이 지역 라하이나 비치의 물고기 종류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이제 하와이를 지나 미네통카 호수로 가야하는데 라하이나 비치의 물고기들도

겨우 잡을수 있었기때문에 벌써부터 걱정이 앞서네요~~^^

다음 낚시의 신 관련 포스팅은 미네통카 호수지역으로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