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낚시의신

낚시의신 미네통카 호수 로우어 호 물고기 정리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꽤 오랜 시간을 들여 낚시의신 미네통카 호수 지역의 첫번째 스테이지...

로우어 호의 물고기를 모두 잡을수 있게되었어요~

스테이지가 거듭될수록 난이도가 점점 높아져 어종을 모으는데 걸리는 시간이 길어지네요^^;

 

미네통카 호수는 미국 미네소타 주에 있는 호수라고 하네요~

미국은 안가봐서 개인적으로 생소한 호수지만

어쨋든 모바일게임 낚시의 신 미네통카 호수 로우어 호의 BOSS물고기는 민물 농어랍니다^^

 

▲ 미네통카 호수 로우어 호의 1성 물고기는 각시붕어와 하얀크래피, 틸라피아로 구성되어있어요!

역돔으로 불리우는 틸라피아를 보니 갑자기 초밥이 먹고싶어지네요^^;

 

▲ 로우어 호의 2성 물고기로는 삼색샤크미노우, 폴피쉬, 메기가 있어요

메기는 어디에서 봐도 참~ 못생긴듯 해요^^;

 

▲ 미네통카 호수 로우어호의 3성 물고기로는 퍼치, 큰입배스, 브라운 송어가 있어요

물고기에대한 지식이 없어 포스팅을 하는김에 검색을 해보니

큰입배스는 환경부가 지정한 생태계 교란어종 중 하나라고 하네요~

게임에서나마 많이 잡아줘야겠어요^^

 

▲ 로우어호 4성 물고기는 쏘가리와 호수송어, 강준치로 구성되어있답니다

민물매운탕의 주재료인 쏘가리도 있고 깨끗한 물에 산다는 호수송어도 있고

비교적 익숙한 어종들로 구성되어있네요~

 

▲ 미네통카 호수 로우어호의 5성 물고기는 잉어와 BOSS 민물농어로 구성되어있어요

잉어는 인류가 양식한 어류 중에서 가장 오래된 물고기라고 하며

로우어 호 보스 물고기인 민물농어는 우리나라에는 서식하지 않는 물고기라고 하네요~

참고로 민물농어의 표준명칭은 큰입우럭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낚시의신 미네통카 호수의 로우어 호 물고기를 정리해보았어요~

요즘 바쁜탓에 게임을 할 시간이 별로 없기도 하였지만 낚시의신 첫번째 지역인 하와이와는

확연히 다른 난이도때문에 어종을 모으는데 어려움을 겪기도 하였네요^^

어쨋든 낚시의신 모든 물고기를 잡는 그날까지~~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