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겜과장

겜과장 도전과제 MARVEL배틀라인, 건쉽배틀 토탈워페어 리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겜과장 도전과제 MARVEL 배틀라인 리뷰


2008년 아이언맨부터 어벤져스 인피니티워까지

나름 스토리라인을 따라가며 마블의 영화를 챙겨보고있는 팬의 입장에서

마블의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하는 전략 카드게임 

"MARVEL 배틀라인"을 겜과장 도전과제에서 본 후 그냥 넘어가지 못하고

바로 다운받아서 플레이해보게 되었어요!

나름대로 마블의 팬 입장에서 큰 기대를 안고 시작한 마블 배틀라인은

TCG장르 게임을 평소 안해봤기때문에 플레이에 적응하기위해 애를먹었지만

몇번 반복하여 플레이하다보니 금세 적응하여 플레이할수 있었어요


특히 마블 캐릭터들의 특징을 잘살리면서 매력적인 일러스트에 빠져

시간가는줄 모르고 플레이하게 되었어요~

단... 플레이를 하다보니 막히는 부분이 있어서 애를먹긴 하였네요!

겜과장 MARVEL 배틀라인의 도전과제는

EASY 도전과제 : 챕터2. 아스가르드-9이상 클리어 후 인증

NOMAL 도전과제 : 챕터3. 어벤져스 타워-8 이상 클리어 후 인증으로

중간에 막히는 부분들이 있어서 7일만에 클리어하진 못하였네요;;

겜과장을 진행하면서 난이도로 따지면 중 정도 될듯해요!


겜과장 도전과제 건쉽배틀 토탈워페어 리뷰


건쉽배틀 토탈워페어는 클래시오브 클랜과 비슷한 장르의 전략게임으로

요즘 워낙 비슷한 장르의 게임이 많기때문에 

큰 기대를 하지 않고 플레이를 시작하였지만 

게임을 플레이하는데 중간중간 등장하는 이펙트나 다양한 게임요소들이 

비슷한 장르의 게임들과 차별화를 두기위해 노력한 모습을 볼수 있었던 게임이에요

건쉽배틀 토탈워패어를 간략하게 리뷰해보자면

본부, 연구소, 조선소 등 시설물의 레벨을 올리고, 좋은 유닛을 만들어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과 실력을 겨루는 점은 비슷했어요!


단 육해공 모두를 플레이할수 있었던 점과

항공모함 시스템이 있어서 본부에서만 병력을 보내는것만이 아닌

전략적 요충지에 항공모함을 배치하고 병력을 보낼수 있었던 점은

비슷한 장르의 게임들과 차별성을 느낄수 있었네요~

겜과장 건쉽배틀 토탈워페어 도전과제를 살펴보면

EASY 도전과제 : 본부 레벨 8 이상 달성 후 인증,

NOMAL 도전과제 : 본부 레벨 14 이상 달성 후 인증으로

얼마되지 않았지만 겜과장을 진행해 나가면서 받은 도전과제 중

가장 극악의 난이도를 자랑하는 도전과제였어요~

특히 본부의 레벨이 10이 넘어가면 자원도 시간도 엄청 필요하기때문에

출석을 다 한 상태에서도 클리어하지 못하고 있네요!

그래도 나름 재미있게 플레이하고 있으니 금방 클리어할 수 있겠죠;;


지금까지 겜과장 B급 업무인 MARVEL 배틀라인과 건쉽배틀 토탈워페어를 리뷰해보았어요

두 게임 모두 도전과제의 난이도는 높은편이지만

게임이 재미있어서 어렵다고 피할만한 업무들은 아닌듯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