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겜과장

겜과장 도전과제 쿠키런, 쿠키워즈 리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겜과장 A급 업무 쿠키런 리뷰


겜과장을 즐긴지도 어언 한달정도 되어가네요!

겜과장을 플레이 하기전에는 1 ~ 3개정도 게임을 주구장창 즐겼다면

이제는 겜과장 직급을 올리기위해서라도 다양한 게임을 즐기게 되었는데요

오늘은 그중에서도 쿠키런(오븐브레이크)와 쿠키워즈를 리뷰해볼께요

쿠키런은 캐릭터들이 인형이나 피규어 등 실제상품으로 구현될정도로

인기가 많은 게임 중 하나로 게임방법이 매우 간단하기때문에

남녀노소 가릴것없이 즐길수 있는 게임이에요!

단순하지만 중독성 있는 플레이와 캐릭터를 모아가는 재미도 쏠쏠하여

겜과장 도전과제를 하는 2주동안 즐겁게 플레이할수 있었네요

겜과장 쿠키런(오븐브레이크)의 도전과제는

EASY 도전과제 : 경기트로피 600개 이상 달성 후 인증

NOMAL 도전과제 : 경기트로피 1400개 이상 달성 후 인증

HARD 도전과제 : 경기트로피 2600개 이상 달성 후 인증이에요


쿠키런의 경우 겜과장 업무 중 HARD 도전과제가 있는 몇개 안되는 게임이고

2주동안 트로피 2600개는 쉽게 모을수 있기때문에

되도록 A급 업무 2개를 클리어할수 있는 HARD 도전과제를 추천드려요


겜과장 A급업무 쿠키워즈 리뷰


쿠키워즈의 경우 게임 타이틀에서도 느껴지듯이

쿠키런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횡스크롤 대전 전략타입의 게임이에요


쿠키런과 마찬가지로 게임이 복잡하지 않으면서도 즐길거리들이 많고

익숙한 쿠키런 캐릭터 하나하나의 스킬 및 전투방식이 개성적이였기에

꾸준히 즐기고 있는 모바일게임 클래시오브로얄을 뒤로하고

쿠키워즈를 한참 즐기게 되었네요!

겜과장 A급 업무인 쿠키워즈의 도전과제는

EASY 도전과제 : 5-1 스테이지 클리어 후 인증

NOMAL 도전과제 : 6-3 스테이지를 클리어 후 인증으로

5스테이지부터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기에 조금씩 어려워졌지만

개인적으로 쿠키워즈가 재미있었기 때문에

출석과 동시에 NOMAL 도전과제를 클리어할 수 있었네요!


겜과장 A급 도전과제 중 쿠키런과 쿠키워즈의 경우

개인적으로 게임 자체가 재미있었기때문에

도전과제를 의식하지 않고 플레이를 하다보니 금방 클리어할수 있었어요

이상 겜과장 A급 업무 쿠키런과 쿠키워즈 도전과제 리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