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겜과장

겜과장 도전과제 뮤온라인H5, 스낵월드 편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겜과장 도전과제 뮤온라인H5 리뷰


PC온라인 게임으로 리니지와 뮤가 인기를 끌던시절부터

과금을 해가면서 뮤를 즐겼었는데,

이제는 모바일 게임... 더군다나 방치형 모바일 게임인

뮤 온라인 H5로 등장하여 다운을 받아 즐겨보았어요!

겜과장 업무가 아니더라도 언젠가 다운받아서 해보고싶었는데

겜과장 B급 업무도 달성할 겸, 추억의 뮤 온라인도 즐겨볼 겸 플레이를 하였네요

축석을 모으기위해 워낙 애착을 가지고 밤새 했던 게임이였기때문에

추억의 캐릭터들을 다시 한번 플레이해볼수 있었던 점은 좋았지만

방치형 게임의 특성때문인지 예전처럼 큰 애착은 갖지 못하였네요!

어찌되었던 겜과장 뮤온라인H5(B등급 업무)의 도전과제를 살펴보면

EASY 도전과제 : 레벨 175이상 달성 후 인증,

NOMAL 도전과제 : 레벨 195 이상 달성 후 인증으로

방치형 게임... 더군다나 게임에 접속하지 않아도 레벨이 올라가기때문에

출석만 한다면 매우 쉽게 클리어할수 있답니다.


겜과장 도전과제 스낵월드 리뷰


앞서 리뷰를 한 뮤온라인H5와 함께 도전하였던 스낵월드의 경우

출석 7일을 달성하였는데도 클리어하지 못하였을 정도로

지금까지 진행하였던 겜과장 도전과제 중 가장 난이도가 높네요;;

스낵월드의 도전과제를 공개하기 전 스낵월드를 잠시 플레이해본 소감은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캐릭터를 보조해줄 스낵들이 귀엽기도 하고

캐릭터를 직접 조정할수 있는 점은 요즘 등장하는 양산형게임들과 조금 차이가 있었지만

생각보다 용량을 많이 차지하고, 귀여운 그림체가 아이를 키우는 저에게는

크게 매력적으로 다가오진 못한 게임이였네요

겜과장 A등급 업무인 스낵월드 버서스의 도전과제를 살펴보면

EASY 도전과제 : 모험 3-5 이상 클리어 후 인증,

NOMAL 도전과제 : 모험 8-2 이상 클리어 후 인증으로

EASY 도전과제는 쉽게 클리어할수 있는 난이도지만

모험 7부터 무지하게 어려워지기때문에 NOMAL 도전과제 달성은 정말 어렵네요;


이상 겜과장 도전과제 뮤온라인H5와 스낵월드 버서스 리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