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레알팜

레알팜 약재상 레알리 금동이산 수집완료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레알리 금동이산 약재 수집완료(레알팜 약재상)


레알팜 약재상 중 2번째 장소인 레알리 금동이산 약재를 드디어 다 모을수 있었어요

레알팜 약재상의 경우 채집을 보낸 후 다시 돌아오면 별 생각없이 또 보내고, 또 보내다보니

약재들이 언제 다 모였는지도 모르겠지만, 또다시 한 지역을전부 수집하고 나니 나름 뿌듯하네요!

오늘 포스팅할 약재상 지역은 레알리 금동이 산이에요!

입장할때 황옥이 들지 않아서 틈날때마다 돌렸는데 약재들을 전부 모으는데 한참 걸렸네요

레알리 금동이산의 약재들도 레알리 뒷동산과 같이 총 20종류로 

각 약재마다 4가지 등급(하급, 중급, 상급, 특급)을 수집하게되면 선물을 받을수 있어요!

레알리 뒷동산 약재들은 감나무, 구절초, 도꼬마리, 모과나무, 밤나무, 배초향, 비수리, 뽕나무, 삼백초,

익모초, 칡, 산사나무, 소엽, 은행나무, 작약, 차나무, 복분자딸기, 산수유, 황기, 지치가 있으며,

밤나무, 감나무, 은행나무처럼 주변에서 쉽게 볼수 있는 나무들도 있는 반면

도꼬마리, 산사나무 등 이름도 처음듣는 식물들도 있네요~

어쨋든 레알리 금동이산의 약재들을 전부 수집하고 받은 보상은 기적의 알 1개, 골든박 씨앗 5개, 초코파이 1개로

레알팜 약재상의 처음 장소인 레알리 뒷동산과 별 차이가 없어요

노력이라기엔 뭐하지만 약재를 모으기 위해 들인 시간에 비하면 큰 보상은 아닌듯 해요...

하지만 다음 지역인 북한산부터는 한정 조경을 받을수 있다고 하니 하루 빨리 수집이 완료되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