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레알팜

레알팜 실물상품(새송이 버섯) 받은 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레알팜 레알상품(무농약 새송이) 수령 후기



게임에서 기른 작물을 실제 상품으로 받아볼수 있다는 말에 혹해서 

2012년 출시와 동시에 레알팜을 즐긴지 어언 5년만에 드디어 레알상품(새송이버섯)을 받게 되었어요


레알팜에서는 레알쿠폰을 7장 이상 모으게되면 장터에서 실제 상품을 선택하여 받아볼수 있는데

레알쿠폰의 유효기간이 60일밖에 되지 않기때문에 3 ~ 4장 모았다가 유효기간이 다되어 사라졌다가를 반복한 끝에

드디어~~ 레알쿠폰 7장을 모아 무농약 새송이 버섯을 받게 되었네요.

5년동안 꾸준히 즐겼다면 더 일찍 받을수 있었겠지만 유효기간이 다 되어 레알쿠폰이 사라지기시작하면

게임을 접었다가 미련이 남아서 다시 했다가를 여러번 반복한 끝에 다시 시작한지 2달여만에 레알쿠폰 7장을 모을수 있었어요

7장을 모으기 위해서 정말이지 많은 노력을 기울였네요!!

9월이 되어 새로운 상품이 등록되자마자 무농약 새송이를 신청~~!

타이밍이 조금만 늦어도 사라져버리기때문에 8월 31일에서 9월 1일이 되자마자 광클 끝에 무농약 새송이를 신청할수 있었어요

레알쿠폰을 7장 모으기도 힘들지만 실물상품을 신청하는것도 어느정도의 노력이 필요하답니다;;

신청을 한지 4일이 지난 후 배송 관련 문자를 받았을때는 실물상품을 받기위해 들였던 공을 보상받는 기분이 들었어요

신청 후 약 일주일(정확하게는 8일)이 지난 후 택배가 도착했어요!

인터넷을 찾아보면 약 만원정도 하는 새송이버섯(2kg)이지만, 황금색 춘삼이장의 스티커가 붙어있어

보다 더 값진 선물을 받는듯한 느낌이 들었네요...

박스를 열어보니 엄청난 양의 새송이버섯과 함께 카드가 들어있었어요

카드를 열어보니 레알팜에서 나오는 캐릭터들과 함께 몇자의 메세지가 적혀있었어요

솔직히 실물 상품인 새송이 버섯만 보낼줄 알았는데 카드까지 들어있어서 받는 즐거움이 업되었네요

가격으로만 따진다면 실물상품을 받기위해 레알팜에 기울인 노력에 비해 대단한 선물이라고 하긴 어렵지만

게임의 끝판왕을 클리어한듯한 성취감때문에 기분이 상당히 좋았네요!

지금까지 모바일 농사 게임인 레알팜에서 레알쿠폰을 모아서 받은 실물상품(무농약 새송이) 후기였어요!

어쨋든 소소한 성취감을 느낄수 있게 해준 레알팜(네오게임즈)에 감사의 인사를 날리며 후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