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레알팜

레알팜 약재상 레알리 뒷동산 수집완료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레알팜 약제상 레알리 뒷동산 약재들


레알팜이 출시된 초기부터 레알팜을 즐겼지만... 꾸준히 해야한다는 부담감에

접었다가 다시 시작했다가를 반복하던 어느날

레알팜 약재상에서 가장 처음 지역인 레알리 뒷동산 약재를 전부 수집하여 포스팅을 남겨보려해요!

약재상에서 초반 지역인 레알리 뒷동산(LV.25)과 레알리 금동이산(LV/29)의 약제들을 전부 수집해봐야

특별조경은 얻을수 없지만... 한 지역의 약재를 다 수집했다는 뿌듯함때문에 포스팅을 하게되네요;;

 레알리 뒷동산의 약재는 총 20종류로 약재 한종류당 4가지 등급(하급, 중급, 상급, 특급)을 전부 수집해야하기때문에

시간이 얼마 걸리지 않는 지역임에도 불구하고 전부 수집하는데 오랜기간이 걸렸네요;;

사실 한두달 하다가 접은기간이 2년 넘는듯 해요^^;

레알리 뒷동산에서 수집할수 있는 약초들이에요!

감나무 부터 맥문동까지 다양한 약초들이 있고 각 약초마다 4가지 등급을 모두 모으면 

복불복 박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수 있어 어떤 약초가 나올지 은근히 기대하며 수집하였어요!

특히 좋은 등급의 약초가 나오면 게임머니인 골드도 쏠쏠하게 얻을수 있었어요!

레알리 뒷동산의 수집완료보상으로 받은 선물들이에요

다른건 몰라도 재때 돌보지 못해 죽은 작물을 특급으로 변환시켜주는 기적의 알은 꽤 쓸만한 아이템이기때문에

가방에 넣어두면 든든한 아이템이랍니다.

음... 그래도 북한산부터 나오는 특별 조경이 없는점은 아쉽네요ㅠㅠ

이상 레알팜 약재상 중 첫번째 지역인 레알리 뒷동산 약초 수집 관련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