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원더삼국지

원더삼국지 오나라 장수 정리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Mobile Game 원더삼국지 오나라 장수


모바일 게임 원더삼국지의 4대 세력(위, 촉, 오, 군웅) 중 

장수 수가 가장 적고, 다른 세력에 비해 강한 무장은 없지만

개성있는 무장들이 많은 오나라 장수들을 정리해 볼께요!

원래는 위, 촉, 오, 군웅 순서로 포스팅을 진행하려했지만...

나오라는 조운은 안나오고 손권이 나오게 되어 오나라를 먼저 소개하게 되었네요^^;


오나라 방어형 장수

원더삼국지에서 오나라 방어형 장수로는 주태, 태사자, 황개가 있어요!

아무리 게임이라고 하지만 오나라 최고 장수 중 한명인 태사자가 여자라니...

조금 이상하게 묘사해놓았네요;;


오나라 공격형 장수

원더삼국지 오나라 공격형 장수로는 물리 공격형인 정보, 손상향, 손책, 감녕, 정봉과

마법공격형 손권, 영통이 있어요

개인적으로 원더삼국지 오나라 장수 중 손권이 가장 모으기 힘들었네요;;

근데 영통은 누구일까요??


오나라 지원형 장수

원더삼국지 오나라 지원형 장수는 only 소교밖에 없네요;;

원더 삼국지 등급을 3세 이상으로 알고 있는데 야시시한 그림이였어요;;


오나라 책사형 장수

오나라 책사형 장수로는 주유가 있어요

촉에는 제갈량, 위에는 사마의가 있다면 오나라의 대표적인 군사 주유가 빠질수 없겠죠!


지금까지 원더삼국지에 등장하는 오나라 장수들을 정리해봤어요~

모바일 게임 원더삼국지를 즐긴지 약 3~4달 정도 된듯한데

요즘은 장수들의 특징을 잘 살린 일러스트 카드를 모으는 재미로 플레이를 하고 있네요!

촉나라와 군웅도 카드 한장씩 만 모으면 전부 수집하므로 수집되는대로 포스팅하겠습니다.

이상 원더삼국지 오나라 장수관련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