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원더삼국지

[Mobile Game ] 원더삼국지 전설 보물상자 개봉 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원더삼국지 전설 보물상자 개봉후기(총 16회)

 

삼국지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 게임 중 하나인 원더삼국지에서는 총 3종류의 뽑기 시스템이 있는데요

뽑기 시스템 중 첫번째는 게임머니로 장수 또는 아이템을 뽑을수 있는 일반보물상자,

두번째는 현금 구매상품인 다이아를 통해 뽑을수 있는 희귀 보물상자,

마지막으로 전설무료이용권을 통해서만 구입할수 있는 전설 보물상자 있어요!

오늘은 마지막으로 나열한 전설 보물상자 개봉후기를 포스팅해볼께요~

개인적으로 원더삼국지를 무과금으로 즐기고 있는데

생각없이 게임을 하다보니 다이아도 만개가 넘게 모이고 전설무료이용권도 16장이나 모였네요!

 

전설 보물상자에서 등장하는 장수는 주기적으로 변경하기때문에

뽑기를 진행하기 전 어떤 장수가 나올지 확인해보았더니 오나라 장수인 태사자였어요~

개인적으로 삼국지 장수 중 괜찮게 생각하는 장수 중 하나라서 뽑기 시작~

 

다른 뽑기 처럼 한 종류의 장수 또는 장수조각, 아이템 만 나올줄 알았는데

무려 3종류의 아이템 및 장수조각이 나왔어요~

역시 최고등급의 뽑기라서 그런지 대접(?)이 나쁘지 않네요^^;

연달아서 뽑기 시전~~

레전드 등급의 장수 조각은 나오지 않았지만 유니크 등급의 장수조각은 계속나오네요~

특히 이번 전설보물상자의 전용장수인 태사자 조각은 계속해서 나왔어요~

10번째 전설 보물상자 소환 시작~~

엇.... 드디어 장수조각이 아닌 장수 태사자가 등장했어요~~

근데... 태사자가 여자라니... 기존에 상상하고 있던 태사자와는 상당히 거리가 있네요~

어쨋든 장수조각 100개를 모아야 장수를 소환할수 있으니 득템~~!

내친김에 남은 전설무료 이용권 6장도 투입하여 소환시작...

더이상의 득템 없이 기본적인 구성만 계속해서 나왔네요;;

이럴줄 알았으면 장수(태사자)가 나온 시점에서 멈추고 다음 장수를 기다리는건데...

살짝 아쉬웠지만 게임을 즐기다 획득한 전설 무료이용권으로

장수를 얻었기에 전설 보물상자에대한 개인적인 만족도는 높게 주고싶네요~~

 

원더삼국지 전설 보물상자 개봉 후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