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던전앤파이터

던파 크리쳐 이벤트 - 고조선레전드 (하늘이 열린날)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10월 3일 개천절을 맞아 10월 2일부터 10월 30일까지 진행하는

던전앤파이터 고조선레전드(하늘이 열린날) 이벤트에 참여하였어요!

 

던파 고조선레전드는 능력치 좋은 크리쳐를 비롯해 프리스트 무기아바타,

지옥파티 초대장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수 있는 이벤트로

크리쳐 능력치가 꽤 괜찮기때문에

던파 유저라면 꼭 참여해야하는 이벤트에요!

 

고조선 레전드 크리쳐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동굴에서 곰과 호랑이 중

원하는 크리쳐를 입양 후 적정레벌 던전에서 획득할수 있는 아이템(쑥, 마늘, 고기)을

크리쳐에게 먹이기만 하면 됩니다.

 

고조선 레전드 크리쳐 이벤트에 참여하면서 주의할 점은 크리쳐가 성장하여 21레벨이 되면

자동으로 성향(능력치)이 결정되기때문에 캐릭터가 마법성향인지, 물리 성향인지에 따라

크리쳐를 육성해 나가야 되요!

 

참고로 쑥은 마법성향을, 마늘은 물리성향을 높여주는 아이템이며

고기를 한번이라도 먹일 경우 사람(웅녀, 호피녀)으로 변하지 못하고

곰과 호랑이 상태로 남네요^^;

 

곰 크리쳐를 입양 후 이벤트에 참여하였어요!

 

크리쳐를 성장시키기 위해 적정레벨 던전을 사냥하니 쑥과 마늘, 고기가 잔뜩 나오네요

고기가 가장 잘 나오지만 쑥과 마늘도 던전 하나를 돌때마다 2 ~ 5개 정도는 나오는듯 해요~

어쨋든 무제한 크리쳐를 얻으려면 21레벨까지 성장시켜야 하기때문에

쑥, 마늘, 고기가 210개가 필요하여 열심히 던전을 돌았어요~

 

곰 크리쳐도 귀여웠지만 사람으로 변하는 모습이 보고싶었기때문에

크리쳐를 마늘과 쑥을 이용해 21레벨로 성장시켰더니 웅녀로 변했어요!

웅녀로 변하긴 하였지만 아직까진 기간제 크리쳐네요^^;

 

기간제 웅녀, 호피녀 능력치 (마법 : 지능 +40, 정신력 +40, 마을 이동속도 +5%)

기간제 웅녀, 호피녀 능력치 (물리 : 힘 +40, 체력 +40, 마을 이동속도 +5%)

 

기간제 크리쳐를 무제한 크리쳐로 변환하기위해 던파 이벤트 페이지에서 각성의 망치를 받고

 

기간제 크리쳐 웅녀에게 사용했어요

 

오랜(?) 시간이 걸려 드디어 무제한 웅녀 크리쳐를 획득할수 있었네요^^

기간제에서 무제한 크리쳐로 변환하니 마을 이동속도도 5% 늘어난 10% 증가가 되고

상태이상을 회복하는 스킬도 생기고 능력치가 업그레이드 되었어요!

 

아직 이벤트 기간이 많이 남았으니 캐릭터 성향에 맞춰 크리쳐를 획득해보세요!

계정당 3회까지 무제한 크리쳐로 변환시킬수 있다고 하니 이번엔 호피녀에 도전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