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던전앤파이터

던파 9주년 전야제 심쿵 이벤트 참여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던전앤 파이터에서 9주년 전야제로 진행하는 장이쾅 이벤트에 참여해보았어요

이번 심쿵이벤트는 7월 31일부터 8월 28일까지 진행하는 이벤트로

크리쳐, 보주, 계약주머니를 획득할수 있어서 크리쳐를 마련할수 있는 찬스에요!

 

던전앤 파이터 심쿵 이벤트 페이지에 들어가면 청순(?) 해보이는 귀신을 만날수 있어요

일부러 귀신의 가슴부위를 가려놓아 남심을 자극하네요^^;

 

어쨋든... 심쿵 이벤트 참여 방법은

[던전사냥 → 하얀천조각 수집 → 던전 완료 후 등장하는 신원미상 NPC에게 아이템 구입]

으로 굉장히 간단하게 진행할 수 있어요!

 

아무 던전이나 선택하여 몹을 사냥하자 이벤트 아이템인 하얀 천조각을 드롭하네요!

일단 하얀 천 조각은 굉장히 자주 드롭되니 모으기도 쉬습니다.

 

하얀 천조각(계정귀속)을 수집하면 인벤토리 재료부분에 차곡차곡 쌓여요!

 

하얀 천조각을 모으며 던전을 클리어하면 상점 NPC로 신원미상 NPC가 등장해요

간혹 가브리엘이 등장하기도 하지만 거의 신원미상 NPC가 등장합니다^^

 

아이템 구입과 수리를 위해 신원미상 NPC를 클릭하면 검은 화면으로 바뀌며

귀신이 튀어나올때도 있으니 주의하세요!

밤에 혼자 하다가 깜짝놀랐네요ㅡㅡ;

 

신원미상 NPC가 판매하고 있는 아이템이에요!

성장의 계약, 달인의 계약, 패왕의 계약, 큐브의 계약(2 ~ 100일) 주머니와 보주,

원한이 담긴 항아리(따라오는 발걸음 크리쳐)를 판매하고 있네요!

 

원한이 담긴 항아리(하얀 천조각 200개 필요)를 구입하기위해 던전을 돌아

원한이 담긴 항아리를 구입한후 항아리를 깨보았더니 따라오는 발걸음 크리쳐가 나왔어요!

 

크리쳐가 없는 캐릭터에 장착해보니 캐릭터와 크기가 비슷할정도로 큰 크리쳐가 나타났네요!

따라오는 발걸음 크리쳐 능력치는

[MP MAX +5%, 공격속도, 이동속도, 회피율, 적중률 +2%]로 이벤트 크리쳐 치고

쓸만한 크리쳐네요~!

 

크리쳐 이외에도 쓸만한 아이템을 많이 획득할수 있으니 아직 이벤트에 참여 안하셨다면

꼭 참여해서 아이템들을 장만해 보세요~!

이상 던파 9주년 전야제 심쿵 이벤트 참여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