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모바일게임 리뷰

모바일 좀비 슈팅 게임 저승사자 for kakao 리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더운 여름을 맞이하여 간담을 서늘하게 해줄 모바일게임 저승사자 for kakao가 출시되었어요!

저승사자 for kakao사실 그렇게 호러스러운 게임은 아니지만

빠른 진행과 시원한 타격감을 느낄수 있는  모바일 슈팅게임이에요

 

 

저승사자 for kakao의 타이틀 화면이에요

저승사자라는 게임타이틀에 걸맞게 검은 배경에 빨간 글씨가 공포를 유발하기 충분하네요!

 

 

저승사자 for kakao의 인트로 화면입니다.

요즘은 화려한 동영상으로 인트로 영상을 구성한 모바일 게임들이 많이 등장하고있지만

저승사자 for kakao는 웹툰형식의 인트로 영상을 통해 간결하게 게임스토리를 전달해주네요!

저승사자 for kakao의 스토리를 요약하면 좀비에 물린 주인공이 저승사자와 계약을 통해

죽지않고 좀비를 처리한다나 어쩐다나~~!

 

 

저승사자 for kakao의 튜토리얼 화면이에요!

튜토리얼에서 포인트만 간단하게 설명해주고 있고 조작도 쉬운 편이기때문에

게임에 쉽게 적응할수 있었어요!

 

 

저승사자 for kakao는 서바이벌과 미션 두가지 모드로 게임을 플레이해볼수 있어요!

서바이벌 모드는 좀비들을 처치하고 높은 점수를 획득해 다른 유저와 실력을 겨루는  게임 모드이며

미션은 각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며 스토리를 진행해나가는 게임 모드에요!

 

 

본격적으로 미션모드를 진행해 보았어요!

주인공은 자동적으로 앞으로 나가게되며 방향키와 슈팅버튼을 눌러 다가오는 좀비를 처치하고

쓰러진 좀비에서 나오는 혼을 모아 체력(생명)을 유지해야하는 게임이에요!

간혹 럭비선수같은 좀비가 나오면 피해주어야 하고 좀비 머리를 겨냥한 후 총을 쏘면 헤드샷도 떠서

자칫 단순해질수 있는 게임에 소소한 재미 요소를 추가했네요!

 

 

서바이벌 모드 역시 미션모드와 게임진행에 별 차이는 없어요

단 서바이벌 모드 진행후 다른 유저들과 점수를 겨룰수 있다는 차이점은 있습니다.

 

 

현재 기본캐릭터를 포함 3종류의 캐릭터가 있으며 레벨강화를 통해 캐릭터를 강화할수 있어요

또한 무기는 구매하고 싶은 무기를 직접 구매할수 없고 뽑기형식으로 총기가 랜덤 등장해요

총 또한 강화할수 있으며 합성을 통해 더 높은 등급의 총기를 획득할수도 있습니다.

 

좀비 for kakao를 플레이 해본 결과 조작도 비교적 간단하고

타격감과 플레이 방식 등 나름 만족할만한 수준이였지만

게임이 조금 단순하고 난이도가 높은 느낌을 받을수 있었어요!

차차 업데이트 되며 개선될꺼라 기대하며 저승사자 for kakao 리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