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모바일게임 리뷰

마녀로부터 탈출하기위한 쿠키들의 몸부림 쿠키런 문질문질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쿠키들의 오븐탈출 대작전을 다룬 인기 모바일게임 쿠키런의 후속작

쿠키런 문질문질이 출시되어 플레이해보았어요!

과연 쿠키런의 아성을 뛰어넘을수 있을지 기대하는마음으로 플레이 스타트~!

 

쿠키런이 윈드러너와 같은 캐주얼게임이였다면 쿠키런 문질문질은 포코팡같은 퍼즐게임이에요

 

쿠키런 문질문질의 스토리는 쿠키런과 같이 마녀로부터 탈출하기위한 쿠키들의 몸부림을 다룬게임으로

게임 인트로영상이 간결하면서 스토리를 함축적으로 잘 표현해놓았네요!!

 

쿠키런 문질문질은 인접해있는 쿠키를 3개이상 연결해 제거하는 방법으로 플레이를 하는게임으로

7개 이상 연결하면 폭탄도 생기고 피버모드, 아이템 등을 활용하여 높은점수를 얻는 퍼즐게임이에요

카카오 게임인만큼 카톡지인들과 점수로 경쟁하기위해 손가락을 쉴새없이 부비부비 해야되네요^^

 

튜토리얼을 완료하고 본격적으로 쿠키런 문질문질을 플레이해보았어요

평소 포코팡을 자주하기때문에 같은 방식인 쿠키런 문지문질을 쉽게 플레이할수 있을거라 생각했지만

쿠키(퍼즐)들이 불규칙적으로 배열되어있어 은근 적응하기 어렵네요^^

포코팡과는 또 다른 재미가 있었어요!!

 

쿠키런 문질문질은 쿠키런 시리즈답게 다양한 쿠키들을 모으는 소소한 재미도 느낄수있어요

단! 게임을 플레이하며 얻을수있는 게임머니에 비해 쿠키를 뽑기위한 비용이 너무 비싼듯 싶네요

 

지금까지 쿠키런 문질문질에대해 알아보았어요!

쿠키런의 후속작이여서 큰 기대를 갖고 쿠키런 문질문질을 플레이 해보았지만

게임이 출시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즐길수 있는 콘텐츠가 조금 부족해 보이기도 하네요^^;

차차~ 업데이트 되어 즐길거리가 늘어날거라 기대하며 쿠키런 문질문질 후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