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겜과장

겜과장 도전과제 드루와던전, 용사마을온라인 리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늘 리뷰해볼 겜과장 업무들은 방치형RPG타입의 게임들로

Quest Games에서 제작한 드루와 던전과

소프트콘에서 제작한 용사마을 온라인이에요~


겜과장에서 두 게임 모두 A 업무로

사원에서 주임으로 진급하기 위해 남은 A업무를

두게임으로 모두 채워 진급하게 되었네요^^


드루와던전(방치형RPG) 리뷰


드루와던전은 방치형RPG게임으로 특별한 조작이 필요없는 게임이며,

동료 및 탈것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는 게임이에요

특히 스테이지를 진행할수록 영웅이 이동하는 위치가 변하기때문에

'아무런 조작을 안하지만 뭔가 진행되고 있구나'란 느낌도 받을수 있었네요

또한 장비에 따라 캐릭터의 외형이 변하는것도 쏠쏠한 재미를 주네요!


개인적으로 탈것, 동료 등 다양한 시스템이 있는점은 좋았지만

스토리가 빈약한것은 드루와 던전에 아쉬움을 주는 점이였어요

본론으로 돌아가 겜과장 A업무인 드루와던전의 도전과제는

EASY도전과제 : 용사레벨 85 이상 달성 후 인증

NOMAL도전과제 : 용사레벨 140이상 달성 후 인증으로

달성이 매우 쉬운편이였어요~

출석체크를 하며 잠깐씩 게임을 즐긴것만으로 140레벨을 달성할수 있었답니다.


용사마을 온라인 리뷰


아기자기한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용사마을 온라인은

누적 레벨을 중요시하는 점이 다른 방치형 게임들과 차이점이였어요

또한 3인까지 자동파티가 이루어져 던전을 진행하게되며

파티원이 많으면 많을수록 경험치도 더욱 많이 획득할수 있는점도 참신했어요


하지만 더 높은 스테이지의 던전을 진행해도

보상이(경험치 및 골드) 크게 차이나지 않았던 점은

동기부여면에서 아쉬웠네요!

겜과장 A업무인 용사마을온라인의 도전과제는

EASY 도전과제 : 누적레벨 200이상 달성 후 인증

NOMAL 도전과제 : 누적레벨 450이상 달성 후 인증으로

무작정 레벨을 450까지 달성하기에는 매우 오랜시간이 걸리므로

환생이 가능한 50레벨 즈음에 계속해서 환생하여 레벨을 달성하는 점이

보다 빠르게 도전과제를 달성할수 있답니다.


지금까지 겜과장 A업무 중 방치형RPG게임인

드루와던전과 용사마을온라인을 리뷰해보았어요!

두 게임 모두 방치형 게임답게 특별한 조작없이 게임을 즐길수 있고

각각 게임 모두 참신한 점들이 있었지만

게임을 오래 즐기는데 필요한 동기부여의 측면에서 조금 약하게 느껴져서

조금씩 아쉬움이 남았네요;; 개인적 생각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