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세븐나이츠

세븐나이츠 스페셜영웅소환권 콘텐츠로 획득한 사황 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지루한 출퇴근 시간을 책임져주는 세븐나이츠에서

스페셜영웅소환권 콘텐츠를 이용해 드디어 스페셜 영웅 사황 린을 획득하게 되었어요~

스페셜영웅소환권 콘텐츠에 루비를 투자한 적이 없기때문에

사황 획득은 어려울듯 보여졌지만 꾸준히 하니 나오긴 하네요^^

 

참고로 메인화면 좌측에 있는 콘텐츠 아이콘을 누르면 스페셜 영웅소환권이 나온답니다.

 

스페셜 영웅소환권 콘텐츠에 들어가면 총 90개의 판이 있으며

그중 하나의 판에 스페셜 영웅이 들어있어요~

단 한달이라는 기간제한이 있기때문에 루비와 토파즈를 이용하지 않는 저로서는

스페셜 영웅을 획득하지 못할것이라고 생각하며 클릭하였는데~

판이 반짝반짝 빗나며 드디어 린이 나왔네요~

 

스페셜 영웅소환권을 통해 획득한 스페셜영웅 린 소환~~!

스페셜영웅은 나오지 않을거라고 생각하며 기대하지도 않았던 콘텐츠에서

스페셜영웅 사황 린을 획득하여 가뜩이나 즐거운 퇴근길이 더욱 즐거워 졌네요~~

스페셜영웅소환권 콘텐츠로 스페셜영웅 획득을 인증하며 포스팅을 마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