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세븐나이츠

세븐나이츠 400일 기념이벤트 라친소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늘도 회사에서 어김없이 세븐나이츠를 돌리다가 400일 기념 이벤트

"라쿤에게 구를 개시켜주세요"(이하 라친소)가 진행되는걸 발견했어요~

4월 22일(수)부터 진행된 이벤트인데 평소 공지를 안읽다보니 1주일이 지나서야

발견하게 되었네요^^;

 

▲ 세븐나이츠에 접속하면 메인화면에 라쿤 얼굴 모양의 아이콘이 생성되어 있어요

업무 중 틈틈히 모험을 돌림에도 불구하고 일주일이나 발견하지 못했다니...

앞으로는 자세히 관찰하는 습관을 들여야 겠어요~

 

▲ 라쿤 아이콘을 클릭하면 세븐나이츠 400일 기념이벤트 라친소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할수 있어요

일주일 가량 늦게 발견하게되었지만 워낙 간단한 이벤트이기때문에

마음만 독하게 먹으면 하루만에도 클리어할수 있으니 아직 참여를 못하셨다면 서둘러 참여해보세요~

 

▲ 세븐나이츠 400일 기념 이벤트 라친소는 라쿤에게 벚꽃놀이를 함께갈 친구를 소개시켜주는 이벤트로

사냥 또는 소환을 통해 6종류의 영웅만 획득하면 클리어할수 있는 이벤트에요

특히 지정되어있는 영웅 하나만 획득해도 골드, 세나장비 소환권, 영웅소환권등을 받을수 있으니

전력강화에 매우(?) 도움이 될듯하네요^^;

 

▲ 라쿤과 벚꽃놀이를 함께할 첫번재 영웅은 신비의 숲에서 획득할수 있는 베스킨이에요

참고로 저는 아스드대륙 신비의숲 1-10(어려움)을 돌다보니

금세 획득히야 2만 골드를 받을수 있었어요~

 

▲ 두번째 영웅인 코쿤은 이번 이벤트의 주인공인 라쿤과 함께 2. 침묵의 광산에서 획득할수 있어요

코쿤 역시 아스드대륙 2-10 스테이지를 돌다보면 쉽게 획득할수 있답니다.

 

▲ 세번째 영웅 스모키는 코쿤과 마찬가지로 침묵의 광산을 돌다보면 획득할수 있어요

저는 2-5 스테이지를 돌다보니 어느세 소환되어 있었네요~

 

▲ 네번째 영웅 데릭은 아스드대륙 4지역 암흑의 무덤에서 획득할수 있어요

개인적으론 4-5 스테이지를 추천합니다!

 

▲ 다른 영웅에 비해 획득하기위해 엄청난 공을 들인 다섯번째 영웅 벨라의 모습이에요

아스드 대륙 5번째 지역인 용의 유적지 5-10스테이지를 반나절 가량 끊임없이 돌린끝에

획득할수 있는 가장 난이도 높은 영웅이에요!

개똥도 약에 쓸라면 없다는 속담이 생각날 정도로 평소 심심치 않게 등장하는 영웅이지만

막상 이벤트 기간동안은 엄청나게 안나오네요^^;

 

개인적으로 저는 5-10스테이지에서 획득하였답니다.

 

▲ 라친소의 마지막 영웅 아론은 아스드대륙 마지막 지역인 7 복수자의 지옥에서 획득할수 있어요

5번째 영웅인 벨라에 비하면 매우 쉽게 획득할수 있답니다.

 

라친소 이벤트를 클리어하기위해 거의 하루종일 세븐나이츠를 돌려 이벤트를 클리어할수 있었고

그 보상으로 받은 5성 영웅 소환권에서는 강화 재료로 사용하면 딱 좋은 캐티가 소환되었네요~

물론 사황이나 세나를 기대하며 참여한 이벤트는 아니였지만 왠지 모를 서운함이... ^^;

 

어쨋든 세븐나이츠 400일 기념 이벤트 라친소는 골드도 획득할수 있고 영웅,

나아가 세나장비까지 획득할수 있는 이벤트이니 세븐나이츠 유저라면 꼭 참여해보세요~

이상 세븐나이츠 400일 기념 이벤트 라침소 참여후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