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포코팡

포코팡 단기이벤트 "11번! 매직카드 보너스 이벤트" 참여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 퍼즐게임 포코팡에서 4월 22일 ~ 24일까지 단 3일간만 진행하는 이벤트

"11번! 매직카드 보너스 이벤트"에 참여해봤어요~

 

11번! 매직카드 보너스 이벤트 배너의 모습이에요

이벤트 기간은 매우 짧지만 이벤트 기간동안, 11판만 플레이하면 참여할수 있는 이벤트로

조건이 어렵지 않기때문에 누구나 참여해볼수 있는 이벤트인데요~

운이 좋다면 다이아 111개의 행운을 누릴수 있다고 하니 아직 참여안하신분들은

서둘러서 11판을 플레이해보세요^^

 

▲ 포코팡을 열심히 플레이(11판)하여 받은 매직카드에요

매직카드는 11판을 플레이하게되면 메시지함에 쏙~ 하고 들어오게되며

위 사진에서 보여지는 '사용가능' 부분을 클릭하면 사용할수 있어요

 

▲ 'PLATINUM' 'GOLD' 'SILVER' 총 3종의 카드 중 가장 낮은 SILVER등급의 매직카드가 나왔어요

원래 뽑기운이 없는건 알지만 가장 낮은 등급이 나오니 왠지 서운한 기분이 드네요^^;

 

▲ SILVER 등급의 카드에서 나온 이벤트 선물은 체리 5000개 였어요

쳇~ 다이아가 하나라도 나올줄 알았건만 덜렁 체리 5000개만 주네요 ㅠㅠ

 

▲ 한번 이용하면 사라질줄로만 알았던 매직카드가 메시지함에 다시 등장했어요

물론 사용불가 3시간이라는 조건은 있었지만 행운에 다시 도전할수 있는 기회를 획득했네요^^;

 

▲ 약 3시간이 지난 후 들어가 사용불가 부위를 클릭하니 위와 같은 메시지가 나왔어요

새 매직카드는 자정이 지나야 사용될수 있다고 하네요 ^^;

 

▲ 자정이 지난 후 다시 등장한 매직카드

첫번째 획득한 매직카드보다도 사용가능 시간이 기네요~

 

▲ 다시한번 다이아 111개의 행운을 누리기위해 기대되는 마음으로 클릭했건만...

기대와는 달리 또다시 체리 5000개가 등장했어요 ㅠㅠ

 

체리만 준 포코팡 운연진이 야속하게 느껴졌지만

랜덤으로 선물을 주는점은 나름 재미있게 느껴졌답니다~

이상 체리만 준 포코팡 운영진에게 살짝 삐져보며

포코팡 11번! 매직카드 보너스 이벤트 참여후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