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포코팡

포코팡 9번째 뮤지엄 청순해보니 미션 정리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포코리자, 코코흐, 포콜레옹... 진주귀걸이 보니에 이은

포코팡 9번째 뮤지엄 청순해보니를 획득하기위한 미션을 정리해볼께요~

 

포코팡 9번째 뮤지엄인 청순해보니를 획득하기 위해서는

기존의 다른 뮤지엄과 마찬가지로 총 7개의 미션을 클리어해야 했어요~

전체적으로 어려운 미션은 없지만, 은근히 시간도 오래걸리고 귀찮은 미션들이 있었네요^^

 

▲ 청순해 보니 첫번째 미션 : 20회 플레이

게임 실력이 좋고 나쁨을 떠나 꼼짝없이 20회를 플레이해야 클리어할수 있는 미션이네요^^;

 

▲ 청순해보니 두번째 미션 : 피버모드 100회 발동

포코팡 실력이 그리 좋지 못한 제 경우에는 플레이 한번에 4 ~ 5회정도 피버모드를 발동할수 있었어요~

두번째 미션 역시 약 20회 정도 플레이 한 후 클리어할수 있었네요^^;

 

▲ 청순해보니 세번째 미션 : 블로 2만개 제거하기

포코팡을 계속 플레이하다보면 어느순간 클리어되는 미션이에요~

 

▲ 청순해보니 네번째 미션 : 레인보우 폭탄 50개 생성

포코팡 동물 이용시에도 동물에 따라 레인보우 폭탄이 생기지만 뮤지엄 미션에서는

오직 콤보로 생성되는 레인보우 폭탄만 카운트 된답니다.

 

▲ 청순해보니 다섯번째 미션 : 클로버 80회 보내기

지인들에게 클로버를 80회 보내면 클리어할수 있는 미션이에요~

요즘 포코팡을 즐기는 친구들이 많이 줄어 클리어하는데 꽤 오랜 시간이 걸렸네요~

 

▲ 청순해보니 여섯번째 미션 : 친구동물 20회 사용

우정포인트를 이용해 사용할수 있는 친구동물은 한판당 한명의 친구동물까지만 사용할수 있어

클리어를 위해서는 적어도 20회를 플레이해야되는 미션이랍니다.

 

▲ 청순해보니 마지막 미션 : 럭키 폭탄 5회 발견

포코팡을 즐기다보면 랜덤으로 등장하는 럭키폭탄이기때문에

운이 좋다면 금방 클리어할수 있지만 그렇지 않다면 은근히 귀찮은 미션이에요~

평소 운과는 거리가 꽤 있는 제 경우에는 약 10판당 럭키폭탄 하나 정도를 발견할수 있었네요^^;

 

▲ 드디어 완성된 포코팡 9번째 뮤지엄 청순해보니의 모습이에요

청순해 보니를 완성하고 나니 2003년 손예진 주연의 영화

'클래식'을 모티브로 한 뮤지엄이였네요^^

 

포코팡 뮤지엄 청순해 보니를 클리어하고 운만 좋다면 청순해보니 동물도

선물받을수 있으니 시간이 오래걸린다고 포기하지말고 꼭 클리어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