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포코팡

포코팡 뮤지엄 3탄 보너스의 탄생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포코팡에서 지난 8월 21일쯤 명화 보너스의 탄생이 업데이트 되었어요

이번에 업데이트된 보너스의 탄생 명화 미션을 클리어하는데로 포스팅할려고 하였으나

귀차니즘으로 미션을 클리어하는데 2주정도 걸렸네요!

 

보너스의 탄생을 살펴보기에 앞서 포코팡의 기존 명화들을 살펴볼께요!

1. 포코리자 (레오나르도 다빈치 - 모나리자 패러디)

2. 코코흐 (빈센트 반고흐 - 귀가 잘린 자화상 패러디)

3. 포콜레옹 (자크 루이 다비드 - 생 베르나르 고개를 넘는 나폴레옹 패러디)

4. 코코리아 (레오나르도 다 빈치 - 담비를 안고 있는 여인 패러디)

5. 체리팔이소녀 (한스 크리스티안 안데르센 - 동화 성냥팔이 소녀 패러디)

 

얼마전 업데이트 된 포코팡 명화는 보너스의 탄생으로

이탈리아의 화가 산드로 보티첼리의 그림 비너스의 탄생을 패러디한 명화에요!

원작인 비너스의 탄생과 비교하면 배경은 많이 생략되었지만

주인공이라고 할수 있는 비너스의 모습의 포인트를 잘 잡아 패러디 하였네요^^

 

보너스의 탄생은 총 6단계 미션을 클리어하면 획득할수 있어요!

1단계 미션 : 레인보우 폭탄 64개 생성

2단계 미션 : 폭탄(일반) 80개 생성

3단계 미션 : 동물블럭 64개 사용

4단계 미션 : 친구 동물 16회 사용

5단계 미션 : 럭키 폭탄 3회 발견

6단계 미션 : 블록 15,000개 지우기

이번 뮤지엄 미션도 크게 어렵진 않지만 클리어하기 위해선 포코팡을 많이 해야되네요^^

 

약 2주에 걸쳐 보너스의 탄생 미션을 클리어하니 명화와 함께 코코리아를 획득할수 있었어요!

특히 코코리아의 능력치는 다른 동물... 특히 프리미엄 동물과 비교했을때 많이 떨어지지만

포코팡 뮤지엄을 통해서만 획득할수 있는 동물이라 소장가치(?)가 있네요^^

 

지금까지 포코팡 뮤지엄 업데이트 3탄 보너스의 탄생과 관련된 포스팅이였습니다.

포코팡 뮤지엄의 명화를 획득한다고 하여 뮤지엄 점수 보너스 외에

게임을 진행하는데 있어 크게 도움되는건 아니지만 명화를 모을때마다 왠지모를 성취감이 드네요^^

포코팡도 즐기면서 명화도 하나하나 모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