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모바일게임 리뷰

모바일 디펜스게임 냥코 대전쟁 플레이 리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상독수리의 게임세상입니다!

오늘 플레이해볼 게임은 모바일 디펜스게임 [냥코 대전쟁] 입니다.

냥코 대전쟁은 'Battle cat'의 한글화 버전으로 battle cat이 일본을 점령하는 게임이였다면

한글화된 '냥코 대전쟁'은 세계를 정복하는 게임인데요!

지금부터 냥코 대전쟁을 살펴볼께요~!

 

냥코 대전쟁은 다양한 고양이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게임입니다.

'이게 고양이 맞어?'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병맛(?)같은 고양이 캐릭터가 인상적이네요;;

안들려

 

냥코 대전쟁의 튜토리얼 화면이에요!(gif 파일인데 모바일에서는 간혹 화면전환이 안될수도 있어요)

조작법이 매우 간단하여 튜토리얼만 잘 읽어봐도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수 있는점이 참 좋네요!

굿잡

 

냥코 대전쟁의 플레이 화면이에요!

게임 제작자에 머리속을 보고싶을정도로 정상적인 캐릭터는 하나도 안보이네요^^;

 

냥코 대전쟁은 다양한 종류의 캐릭터를 소환하고 적 기지를 파괴하는 게임인데요!

각 지역(한국, 일본, 중국 등 전세계)마다 특색있는 적 기지가 소소한 재미를 주네요!

개인적으로 우리나라를 김치로 표현한건 쫌...아자

 

냥코 대전쟁에서 전투 이외에 가장 중요한 고양이 기지 화면이에요

고양이 기지에서는 본진을 강화시키고 자신이 획득한 캐릭터를 강화 또는 획득할수 있는 파워업과

각 지역의 보물을 모아 특별한 능력을 얻을수 있는 보물,

캐릭터를 뽑을수 있는 냥코 뽑기와 레어뽑기가 있어요!

이런 메뉴가 모두 열리기위해선 7번째 스테이지인 일본을 클리어해야 되요!

 

냥코 대전쟁에서는 각 캐릭터를 최고레벨(Lv 10)까지 육성하면 캐릭터 클래스가 변하게 됩니다.

(가장 기본 캐릭터인 고양이를 최고레벨까지 육성했더니 고양이 빌더로 변하네요^^)

게임 진행을 수월하게 하려는 이유보다도 이렇게 변하는 모습을 보고 싶어서 캐릭터를 육성하게 되네요

 

지금까지 모바일 디펜스게임 냥코 대전쟁을 알아보았어요!

게임도 단순하고 약간은 병맛(?)같은 게임이지만 엄청난 중독성이 있는 게임이네요^^

화장실2

이상 모바일게임 냥코 대전쟁 플레이 후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