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프렌즈 사천성

프렌즈 사천성 한정판 프렌즈팩 구입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프렌즈 사천성 한정판 프렌즈팩 리뷰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이동을 할때 간혹 즐기는 프렌즈 사천성게임에서

한정판 프렌즈팩(가격 : 보석 70개)을 판매하고 있어서 구입해봤어요!

한정판이라는 말에 혹~ 해서 구입하게 되었네요;;

프렌즈 뽑기할때 사용하려고 열심히 모은 보석인데...

한정판이라는 단어에 선클릭 후생각을 하게되었네요~

어쨋든 2~4성 '한정판'프렌즈를 만날수 있는 특별한 기회인

한정판 프렌즈팩을 보석 70개를 들여서 구입하게되었어요!

'4성 한정판 프렌즈가 나와라'는 생각으로 개봉박두~~

컥!! 3성 일반 프렌즈가 나와버렸네요;;

무조건 한정판 프렌즈가 나오는줄 알고 구입했다가 실망 200%

한정판 프렌즈팩에 엄청 실망을 한 후 마음을 추스리기위해

열심히 모은 별을 이용해 별상점에서 4성 프렌즈(별 999개)를 구입했어요!

원래 슈퍼맨복장을 하고있는 라이언을 구입하려하였지만

잘못누르는 바람에 큐트향수 네오를 구입했네요 ^^;

그래도 같은 4성이니 PASS~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한정판이라는 단어에 혹해서 구입한

한정판 프렌즈팩은 프렌즈 뽑기에 비해서 2배 이상 비싸고

꼭 한정판 프렌즈가 등장하는것도 아니기때문에 절대 비추합니다!

보석에 여유가 있는분들만 구입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