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던전앤파이터

던전앤파이터 일반 노이어페라 노가다 1일차 (득)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일반 노이어페라 노가다 1일차 [DUNGEON & FIGHTER]

 

오늘부터 던전앤파이터 대표 노가다 장소 중 하나인 노이어페라(일반)를 돌며

하루하루 기록을 해보려고해요~

몇일 전부터 꾸준히 해오고 있지만 귀차니즘으로 스크린샷을 누루고 있지 않다가

오늘 초반부에 번쩍 하며 떨어지는 레전더리 템을보고 기록을 하기로 결심했네요!

오늘부터 LV90 아수라로 노가다를 진행할 일반 노이어페라 던전이에요~

얼마 전 업데이트가되며 난이도가 세분화되었는데요!

만랩을 찍었지만 서민유저로 아이템이 안좋기때문에 그나마 빨리돌수있는 난이도3을 선택했네요

레전더리나 몬스터카드는 확률적으로 드롭되기때문에

노이어페라를 돌린다면 대표적으로 노리는 아이템들이에요~

참고로 위장자 보고서는 퀘전더리 아이템을 구입하기위한 용도로 던전에서 드롭되지 않으며,

가브리엘에게 구입 또는 한정퀘스트를 수행하며 획득할수 있어요!

 

아래는 노가다1일차에 드롭된 사도의 기운과 도전장이에요

사도의 기운 : 164개 (하나당 4,000원으로 잡았을때 656,000원 정도네요)

지옥파티 도전장 : 5장 (3만원으로 잡아도 15만원이에요)

많을때는 사도의 기운은 200개 가까이 드롭되고, 지옥파티 도전장은 10장 이상까지 드롭된답니다.

오늘 포스팅 할려는 계획이 없다가 득템을 하고 부랴부랴 스크린샷을 찍게되어

끝없는 영혼과 초대장은 따로 카운팅을 하지 못했어요 ㅠㅠ

 

오늘 갑작스레 포스팅을 하게 만든 득템장면이에요~

노이어페라를 돌다보면 종종 레전더리가 나오긴하지만 effect때문인지 항상기분좋게 만드네요

오늘 드롭된 레전더리 아이템은 꺼멓게 썩은 피(85 낫)로

경매장에 올리니 약 200~300만원정도 받을수 있을듯 하네요!

금액이 그리 크진 않지만 어쨋든 득~!

혼자서 파티를 만들고 던전에 입장하더라도 주기적으로 등장하는 특별보상이에요~

노이어페라에서 피로도 156 사용기준으로 2번 등장하며,

주로 "위장자보고서가 담긴 항아리"가 등장하지만

오늘은 왠일인지 "노이어페라 특별 보상상자"만 2번 등장했네요!! 이것도 득~

 

노이어페라 특별보상상자 2개를 개봉해서나온

위장자 보고서가 담긴항아리 2개에서는 위장자보고서 X6, X3, 총 9장이 나왔고,

고대의 문 추가 지급 보상 항아리에서는 퀘전더리 2종(교환불가)이 나와 갈갈이로 직행했어요!

갈갈이를 돌리면서 끝없는영혼 대박을 노려봤지만 둘다 실패했네요^^;

 

어쨋든 일반 노이어페라 노가다 1일차 득템을 간략하게 살펴보면

1. 사도의 기운 164개

2. 지옥파티 도전장 5장

3. 꺼멓게 썩은 피(밀봉, 레전더리)

4. 레전더리 소울 2개

정도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