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드래곤볼Z 폭렬격전

드래곤볼Z 폭렬격전 드래곤볼 신룡 소환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요즘 한참 재미있게 즐기고 있는 드래곤볼Z 폭렬격전의 다양한 컨텐츠 중에서

드래곤볼을 모은후 용신을 소환하여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수 있는 신룡을 소환하였어요

 

참고로 드래곤볼 신룡소환 컨텐츠는 게임 홈 화면에서 핑크화살표로 표시해둔 위치에 있어요!

 

드래곤볼은 모험을 즐기다보면 그리 어렵지 않게 획득할수 있어요~

만약 드래곤볼이 있는 스테이지가 궁금하다면 드래곤볼 메뉴에서

비어있는 곳을 클릭하면 친절하게 설명해주고 있어요!

 

7개의 드래곤볼을 다 모은 후 신룡 소환~~!

 

신룡을 소환해보니 아래와 같이 총 4가지의 소원 중 하나를 선택할수 있게 되어있었어요~

 

1. 동료를 더 많이 늘리고 싶다! [캐릭터 슬롯증가, 용석 획득]

2. 여러가지 아이템을 갖고 싶다! [여러가지 아이템을 획득]

3. 팀을 강화하고 싶다! [팀 코스트 증가, 레어각성메달 획득]

4. 배틀 지원을 원한다! [모홈 때 가져갈 수 있는 아이템 수와 슬롯이 증가]

 

1번 소환과 3번 소환 중 고민을 했지만 구하기 힘든 각성메달을 획득하기 위해 3번을 선택했어요

 

▲ "팀을 강화하고 싶다"를 선택하고 신룡에게 받은 선물이에요

[북쪽 계왕 1개, 동쪽 계왕 1개, 남쪽 계왕 1개, 서쪽 계왕 1개, 키비토 1개,

카린 5개, 비비디 5개, 바비디 5개, 최고장로 5개, 신 5개]

총 10종류의 각성 메달을 선물로 주었네요^^

 

소원을 이루어 준 후 드래곤볼은 다른 모험지역으로 흩어져버렸답니다~~

게임이 나름 원작에 충실하게 되어있어 과거 드래곤볼을 즐겨읽었던 독자로서

게임을 즐긴지 얼마 되지 않아도 쉽게 적응할수 있었어요!

그럼 다시 7개의 드래곤볼을 모으기 위해 다시 모험을 진행해야겠네요~